반응형

GNC 지엔씨 밀크시슬 60캡슐

650mg 구매후기



요즘 연말이고 하루하루가 왤케 피곤한지

예전에 잠시 먹었던 밀크씨슬을 다시 구매했어요

전에는 다른회사 제품이었는데

이름은 기억이 안나요 ㅋ

근데 그제품도 효과가 꽤 좋았던 기억이 나요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gnc밀크씨슬로 구매해서

하루 한알씩 이주정도 먹고 있는데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확실히 피곤함이 덜 한 느낌이네요

가격대는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이만 오천원에 구입

하루 한알씩 먹는 제품이니

60캡슐이면 두달 분량이네요

남편이랑 같이 먹고 있어서 

곧 재구매를 해야할것 같아요




선물포장까지 되어 쇼핑백에 담겨져

박스에 넣어서 보내줬네요






이번에 밀크씨슬에 대해 검색을 해보니

직구 제품이 훨씬 좋데요

담번엔 아마도 직구를 하지 않을까 싶어요

하루 두알짜리도 있고 하루한알짜리도 있어서

전 그냥 밀크씨슬 650mg으로 구매







과도한 업무로 스트레스 받은 직장인들이나

연말 잦은 회식으로 간이 걱정되는 분들~

지친 간에 도움이 되는 보조식품이에요





예전에 제가 gnc영양제를 구입했는데

약이 너무 커서 목으로 넘기기가 힘들정도였어요

그래서 반으로 잘라서 먹기도 했는데

다행히 요건 먹기 편한 정도의 크기더라고요



목으로 아주 부드럽게 넘기기 쉬운 타입이죠 ㅋ

직구 제품은 또 크기가 크다는 말이 있어서 좀 고민이 되네요

이제 먹은지 2주정도 된것 같은데

확실히 덜 피곤한 기분이라

남편한테도 물어봤더니

남편도 전보다 피로감이 덜하다고 그래요

간건강에 도움이 된다니

앞으로도 밀크씨슬은 꾸준히 먹으면 좋겠다 싶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