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자인 깔끔한 스톱워치

휴비딕 디지털 타이머



가끔 요리할때 타이머가 필요하더라고요

달걀 반숙으로 삶거나 당면 삶거나 할때!!

핸드폰으로 하다보면

자꾸 시간을 놓쳐요 ㅋㅋ



휴비딕 디지털 타이머는 가격대 검색해보면

 왤케 천차만별로 나오는지

암튼 최저가가 배송비포함으로 오천원대면 살수 있어요



한번 읽어보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만큼

사용법도 쉬워요 

어쩌다보니 제품 설명서를

매번 블로그에 저장하게되네요



색상은 블랙과 레드와 화이트가 반반 섞인 제품

두가지 종류던데

저는 그냥 깔끔하게 블랙으로 구매했어요

보기엔 레드와 화이트조합이 훨씬 예쁨






크기는 한손에 쏘옥~

탄탄해보이면서 디자인이 참 깔끔하죠

그냥 식탁위나 싱크대 위에 올려놓으면

어디다 뒀나 찾아보게되는데

이건 뒤에 자석이 있어요

지금 냉장고에 붙여놓고 사용중이에요



휴비딕 디지털 타이머 기능

타이머 기능과 스톱워치

최대설정 99분59초까지 설정가능

LED화면도 큼직하고 글씨도 아주 잘 보여요

자석으로 냉장고같은데 탁~

붙여놓고 사용하니 분실염려도 없고

알림소리도 아주 우렁차네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