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노마 남성 스니커즈 MEX9615FG57 구매후기

평일에는 정장화를 신지만 주말엔 면바지나 가디건 입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을 골라봤어요




금강제화 레노마 남성 스니커즈

금강제화 쇼핑몰에 가면 매일 출석체크를 할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요

예전에는 매일 백포인트씩 줬는데

요즘은 바껴서 7일 연속 출석해야 포인트를 받을 수 있더라고요

포인트로 전액결제도 할수 있었는데 이젠 반값만 포인트 적용이 가능합니다





금강제화몰에서 판매가 55,250원이에요

저는 반은 포인트로 결제하고 나머지는 카드로 찍!!ㅋㅋ

완전 저렴하게 산편이네요

포인트를 50%할인쿠폰으로 생각하면 될듯싶어요





레노마 스니커즈는 몇번 구매해봤는데

남편이 운동화 275사이즈를 신거든요

스니커즈를 살때는 270을 주문하면 딱 맞더라고요

온라인으로 신발 살때마다 사이즈가 제일 고민되잖아요

제품마다 다르겠지만 레노마 스니커즈는 

한사이즈 작게 선택하니 잘 맞았어요





앞모습도 깔끔하고 뒷모습도 맘에 들어요





좀더 어두운 브라운 계열은 많이 사봤지만

약간 밝은 브라운 계열은 처음 사봤어요

면바지 입고 신어보니 잘 어울려요







바닥은 고무재질로 보여요

밑창 때문에 무게가 조금 나가긴해요

아주 가벼운 스니커즈는 아닙니다

바닥부분이 잘 미끄러지지 않을것 처럼 보이죠








합성피혁이 아닌 천연소가죽재질






신발끈이 좀 특이한데요

묶어 보니 약간 잘 풀릴것도 같고,,,





리본 진짜 에쁘게 못묶겠어요 ㅋㅋㅋ

막상 발이 들어가면 신발끈을 조금 늘려줘야해서

리본이 조금 작아집니다




발목에 닿는 부분이 조금 얇아서 혹시 물집 잡히지 않을까 걱정이 됐는데

아프지 않고 생각보다 편하다고 하네요

실제로 보는거와 다르게 신으면 훨씬 예뻐요

역시 신발을 발을 넣어봐야 알아요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