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리블로거 이웃님 포스팅에 가끔씩 올라오는

예쁜 케라미카 커트러리예요




볼때마다 괜찮타 싶어서

일단 스푼과 젓가락만 구매해봤어요

전 베이지색으로 구매하고 싶었는데

제가 구매한 쇼핑몰에선 그레이랑 블루밖에 없어서

무난하게 그레이로 구매했어요

배송상태는 이대로 비닐에 씌워

뽁뽁이 포장으로 배송이 되네요




사진을 찍어도 숟가락에 내 얼굴이나 

카메라가 나올일이 없는 무광

수저가 보통 둥근모양인데 케라미카 커트러리는

약간 삽모양 같기도 하고 ㅎㅎ

약간 특이하긴 해요

큐티폴보단 훨씬 저렴하지만 나름 고급진 느낌이 납니다



끝부분은 약간 날렵하게 잘 빠졌어요

무게는 적당히 무게감이 있고

젓가락 두짝보다 수저가 더 무거워요



마감이 쬐끔 불만이긴 한데

사용하는데는 별 지장이 없으므로~






스푼 크기도 제법 큰 느낌이예요

젓가락질도 잘 됩니다 ㅋㅋ

제가 습관이 잘못들어서 

몹쓸 엑스자 젓가락질을 하는데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네요

작은반찬들도 잘 집어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