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골드

크릴오일 캡슐 구매후기


언제부터인지 크릴오일 드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더라고요

크릴오일이 좋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딱히 혈압이 높거나 

혈관질환이 있는게 아니라서

구매를 고민중이었어요

얼마전에 저 아는 분이

뇌출혈로 쓰러지고

딱 두달만에 돌아가시는걸 보고

혈관건강에도 신경을 써야겠다고 ㅠㅠ



근데 크릴오일 하나 사는데도

이것저것 따져볼게 너무 많네요

고르다가 머리가 뽀개질것 같아서

그냥 상품평 제일 많은걸로 사봤어요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골드 30캡슐 1박스

가격은 23.900원

일단 크릴오일 시작은 이 제품이네요

나중에 다른걸로 갈아탈수도 있고요 ㅋ



크릴오일을 그냥 먹는건 좀 힘들겠죠?

비린맛이 많이 날것 같기도 하고요

편하게 먹으려면 캡슐제품이 좋을듯



캡슐 하나당 1,000mg 

제품 박스엔 상세한 

제품설명의 없더라고요

중국에서 제조하지 않고

추출할때 헥산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크릴오일의 효능은

혈관과 혈액건강에 좋다고 하지요

혈액순환이 좋아지다보니

몸이 붓는 분들한테도 좋고요

그러다보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현대인들의 식습관

기름지고 냉동제품들을 너무 많이 먹는게 

불편하지만 진실이에요 ㅠㅠ

바쁘다보니 신선하게 조리해서 먹기보단

즉석식품들도 많이 먹고요



휴대하기 좋게 6개가 요렇게 들어 있어요

열고 닫는 병에 들어 있는것보다

이게 더 괜찮은듯



기존에 먹던 타회사 밀크시슬보다

알약의 크기가 조금더 큰편인데

한번에 넘어가는데는 무리없이

먹기 편해요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골드 상품평을 보니깐

캡슐에서 비린내가 나고

먹고 나면 비린내가 올라온다는데

그런분들은 정말 민감한분들인듯

캡슐에서 비린내 전혀 안나요 ㅋㅋ

먹고 나서도 비린내가 역류하지도 않고요

이건 개인적이 차이겠네요

크릴오일은 인지질함량이 중요하다고 해요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일반 말고 골드는

인지질 함량이 50%이상이라고 적혀있더라고요




약 한알 먹는다고 바로 좋아지진 않겠지만

일단 심리적인 안정감이 ㅋㅋ

좀더 꾸준히 먹어보고

재구매하게 되면 또 리뷰를 남겨볼까해요


< 내돈 주고 구매한 후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