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우동 진짜 자주 사네요 ㅋㅋ

예전에 하이면은 1인분씩 

포장이 되었던것 같은데

마트에 보니 이렇게

2인분씩 포장이되어 판매가 되네요



삼립 하이면 가락우동 2인분

마트가격 : 3,280원



하이면이 삼립제품인지

처음 알았어요

45년 전통 한국식 우동



가다랑어가 들어가

감칠맛이 배가되는 국물맛이 일품이래요



하이면 가락우동 조리법

라면이랑 그냥 똑같쥬?ㅋㅋ



1인분 230g으로 

칼로리는 359칼로리

영양정보와 칼로리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처음에 우동을 꺼내서 만져보니

손에 기름이 좀 많이 묻더라고요



끓여서 그릇에 담아보니

제가 즐겨먹던 

타사 제품보다 약간 기름이 많이 떠요

끓이기전 우동에서

시큼한 냄새가 좀 많이 나던데

끓이고 나면 그 냄새는 다 사라지네요




건더기 안에

붉은색 건조맛살이 들어 있는데

요게 은근 맛있네요 ㅋㅋ



면발도 탱탱하고

건더기가 다른 제품보다

더 양이 많은것 같아요

국물도 깔끔하고

하이면 가락국수도 맛있어요

마트에 하이면 우동이 3종류가 있는데

가락우동 맛있게 먹었으니

담번엔 완도김우동과 어묵우동도

같이 사봐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