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에 팥빙수떡용으로

미니미니한 꼬마찹쌀떡을

종종 주문해서 먹었어요

꼬마찹쌀떡 잘라서 팥빙수에 넣어 먹으면

완전 꿀맛 ㅋㅋ



겨울이라 팥빙수 먹을일이 없어서

조금 큰 크기의

쑥콩찰떡을 주문해봤어요



예당식품 자연의 선물

쑥콩찰떡



개당 65g 20개입

가격은 9,100원



겉은 고소한 콩가루

속은 쑥가루가 들어가

은은하게 쑥냄새가 나는

쫀득쫀득하고 찰진 떡



개별포장이었으면 훨씬 좋겠지만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그냥저냥 만족 ㅋㅋ




콩가루가 넉넉하게 묻어 있어요

개봉해서 냄새를 맡아보면

쑥냄새도 좋고 고소한 콩가루 냄새도 좋아요



출출할때 한개씩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 크기에요



반죽이 어쩜 이렇게 찰진지

쭈욱~쭈~~~~~욱 늘어나서

손으로 뜯으면 찢어지지도 않아요 ㅋㅋ

안에 팥이 꽉찬 편은 아닌데

생각보다 달달한맛이더라고요

떡은 부드러우면서 찰지고요



요즘 베란다가 냉동실 수준이라

베란다에 이틀정도 놔두고

한두개씩 먹다가 남은건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뒀어요

말랑할때 냉동실에 얼려두고

실온에 꺼내두면 

원래 그대로 쫀득하게 해동이 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