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편의점 편스토랑 신상

정일우의 빵쭈빠빠오 오리지널



지난주에 먹었는데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ㅋㅋ

떡빠빠오를 더 먹어보고 싶은데

cu편의점에 갈때마다 보이지가 않아요

편스토랑 신상출시에

저처럼 다들 관심이 많은듯




빵쭈빠빠오

오리지널



포장지를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30초~40초 가량

데워서 먹으면 됩니다



빵쭈빠빠오 235g

칼로리는 509칼로리

가격은 3,700원

크기에 비해 가격도 괜찮아 보여요

하나 먹으면 배가 부르더라고요



빵쭈빠빠오란??

쫄깃한 치아바타 빵에

국내산 돼지고기를 넣어 만든

마카오식 샌드위치



영양정보는 사진에 나와있어요

나트륨이 좀 많아 보이네요



치아바타빵 안에

청양마요 양파가 들어가고

두툼하면서 짭조름한 돼지고기와

 달콤한볶음 양파들어가있어요

설명만 봐도 맛은 약간

상상이 가는 맛이네요



개봉해서 냄새를 맡아보면

달콤짭조름한 불고기 냄새랑

양파와 마요네즈 냄새가 폴폴

상당히 두툼하면서

꽤 큼직한 크기에요




시원한 음료 한잔이랑

같이 먹음 충분히 배가 부르는 크기

안에 돼지고기가 도톰해요

청양마요양파 좋아하는 분도 있고

싫어하는 분도 있겠지만

저는 좋아하는 편이라 ㅋㅋ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빵이 바삭한 느낌은 없지만

쫀득하면서 쫄깃하더라고요

마요소스가 살짝 느끼할때

청양고추의 칼칼한 맛이 나서

생각보다 덜 느끼한 기분

은은하게 볶은양파맛이 나긴하는데

마요소스에 덮혀서 거의 느껴지지가 않네요

볶은양파는 잘 보이지도 않고

 좀더 넉넉하게

들어가면 좋겠어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