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지인분께 선물 받았어요

전 이런 먹는거 선물이 너무 좋아요 ㅋㅋ

특히 견과류를 좋아하는 편인데

간식으로 하나씩 먹기에 너무 괜찮더라고요




오담 수제견과

전 오담견과라고 선물받고 처음 알게되었어요



오담 견과바

유통기한이 제조일로 2개월

뭐 받자마자 맛있어서 두개나 까서 먹고 ㅋㅋ

그 다음날도 하나씩 먹다보니 몇개 안남았어요





한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포장도 깔끔하게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요







호박씨도 보이고 해바라기씨도 보이고

빨간것은 크랜베리같아요

견과류만 넣은것도 고소한 맛이 좋긴 한데

가끔 새콤한 크랜베리같은것도 씹혀줘야

덜 질리더라고요

크랜베리가 아주 새콤하니 중간에 톡톡 씹혀주니

더 맛이 괜찮았어요





손으로 만져보면 꽤 단단한데

입에 넣으면 그렇게 또 단단하지 않아요

견과류들이 꼬수운맛이 정말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맘에 든건 달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ㅋㅋ

너무 달고 치아에 달라붙게 찐득한걸 좋아하지 않아서

먹고 나서도 완전 깔끔한 끝맛!!

출근할때 하나씩 들고 나가기에도 괜찮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