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플러스에서 장보다가 눈에 띄어서 사본 

햇마루 돈편육




어릴때 집근처에 시장이 있어서

엄마랑 같이 장보러가면 편육을 종종 사주셨거든요

쫀득쫀득 찰진 편육 식감도 좋고 참 맛있는것 같아요




마트표 편육 햇마루 돈편육

사실 별 기대없이 사봤는데

요거 너무 맛있네요

머릿고기를 듬뿍 넣고 흑마늘로 숙성~





한팩에 250g 새우젓 소스와 겨자소스

두가지 소스가 들어 있어요




돼지머리랑 돼지껍데기가 들어 가네요

향신재료인 생강, 통후추, 계피, 정향, 팔각도 성분에 있고







편육은 머릿고기등을 넣고 눌러서 차게 먹잖아요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않고 그냥 먹는게 좋겠어요







편육 색이 약간 검은색이 돌아요

냄새는 완전 먹음직스러운 냄새 ㅋㅋ



적당한 두께로 썰려있어서 쫄깃하고

식감이 너무 좋아요

차갑게 먹어도 전혀 느끼함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잡내도 안나고 맛있게 먹었다는 ㅋㅋ

새우젓소스도 좋은데 전 겨자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소스도 넉넉하게 2가지가 들어서 더 맘에 쏙 들었던

햇마루 돈편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