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 크리스마스도 지나고

2018 무술년 새해가 밝았네요

작년에 사먹고 이제 쓴다고 생각하니

굉장히 오래된 묵은지 포스팅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얼마전에 먹었던 스타벅스 시즌 한정 푸딩

크리스마스 카라멜 푸딩





카라멜 푸딩과 초콜릿 푸딩 두가지를 사왔는데

두가지 모두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달달하고 부드럽고 넘넘 맛있었어요

가격이 3,300원으로 기억이 나네요

크기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종종 사먹고 싶을정도로 맛있어요

칼로리는 보고싶지 않지만 ㅋㅋㅋ

궁금하신분은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죠

이 푸딩컵은 잘 닦아서 다육이 화분으로 사용하려고요

앙증맞고 완전 귀여워요 ㅋㅋ








개봉하자마자 진한 카라멜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우면서 진한맛




저는 이상하게 술을 한잔 마시거나

과음을 하면 꼭 달달한게 생각이 나요

푸딩도 술한잔 거하게 먹고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카라멜 푸딩도 맛있었고

초콜릿 푸딩도 진짜 달콤하니 맛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