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귤값 많이 나가네요

전에는 온라인으로 10kg씩 박스로 구매해서 먹었는데

10kg를 한번에 구매하니 버리는게 더 많고

배송오면서 상한게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gs수퍼마켓에서 자주 구매하는 제라한 밀감

2.5kg 한박스 신한카드로 천원 할인받으니

8,980원에 구매한게 되네요



제라한이 뭔가 했는데 뜻이 제대로 된이라는

제주도말인가봐요ㅋㅋ





양광순 명인의 더 맛있는 제라한 밀감

귤맛이 거기서 거기겠지~하고 한번 구매해보고

계속 구매하는 중 ㅋㅋㅋ

새콤하면서 단맛도 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마트에서 배송받은 상태

그냥 겉으로 보면 잘 몰라요




온라인으로 10kg 주문할때 대과는 잘 안사는 편이예요

전 좀 작은 귤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냥 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



과육과 껍질 사이에 빈공간이 없어요

귤껍질이 진짜 얇더라고요

말그대로 새콤달콤 맛있는 귤~

세일좀 자주해주면 좋겠어요 ㅋㅋ

근데 작년보다 귤값이 더 비싼것 같아요

집에 귤 킬러가 있어서 장볼때마다 박스로 사다보니

귤값 나가는것도 상당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