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플러스에서 세일 가격으로 데려온 매운 술안주

올어바웃푸드 불맛나는 직화 불막창




요즘 불막창도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이 나오네요

청정원에서도 불막창이 인기가 좋더라고요

특히 막창 같은 경우엔 쫄깃한 식감이 참 좋죠




매운게 땡길때~ 매운 술안주가 생각날때

집에서 간편하게 먹기에 괜찮아보여요

꽤 매운걸 잘 먹는편인데

콧등에 땀이 송글송글 은근 맵싹한 불막창





홈플러스 직화 불막창 200g

 칼로리가 647칼로리

돼지막창은 미국산이네요





영양정보도 구매하실분은 한번 보고 사세요 ㅎㅎ

조리법은 가스레인지 조리법과

전자레인지 조리법이 있어요

후라이팬으로 볶아 먹을 경우엔 다른 채소나 떡, 우동면을 추가해도 좋겠어요

나중에 데워보니 양념도 꽤 넉넉해요

설거지 만들기 귀찮은분은 그냥 전자레인지로 3분간 조리하면 딱 좋아요




제조원: 푸르샨식품

유통전문판매원: 홈플러스






용기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데우기전 모습

매운냄새랑 불맛나는 양념냄새가 나요




양이 적어 보여도 먹다보니 적은 양은 아닌듯 

양념이 워낙 강해서 누린내같은건 나지 않더라고요

근데 그냥 이렇게만 먹으니 제 입맛에는 좀 많이 짜요

나중에 다시 사게 되면 야채를 좀 곁들여서 볶아 먹어야할듯

생각보다 꽤 매운맛이라 매운걸 못드시는분은 먹기 힘들것 같아요

쫄깃한 식감도 좋고 스트레스 풀리게 매콤한맛도

가격대비 괜찮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