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자기 날씨가 왜이리 추워진거죠~

곧 추운 겨울이 올것만 같아요

추울땐 뜨끈한 만둣국 생각이 더 나요 ㅎㅎ



이번에 청정원에서 냉동식품 구매하면서

같이 사본 만찬 왕만두

청정원에서 만두는 처음 사보는것 같아요





칼국수집에서 같이 주문해서 먹던 왕만두

칼국수랑 같이 먹음 더 별미죠

모양은 동그란 왕만두 모양은 회사마다 모양이 다 비슷해요











만두 1,050g /  칼로리 1,800칼로리




총 7.5회 분량에 1회 제공 칼로리가 240칼로리네요

이 안에 왕만두가 15개 들어 있어요

크기가 크다보니 만두 2개 칼로리도 상당하네요 ㅋㅋ




퉁퉁하고 큼직한 만두라 굽기보다는

찐만두로 먹기 적당해요

만둣국 용도로도 좋구요

조리법은 찜기에 10분~11분간 찌면 바로 찐만두가 만들어지네요








크기가 완전 실하죠~ ㅋㅋ

먹어보니 3개정도 먹음 배부르더라구요







김이 오르는 찜기에 10분간 찌고

익었나 확인차 이쑤시개로 찔러 보면 편해요

부드럽게 쑤욱~ 들어가면 다 쪄진거예요




김치 만두는 그냥 먹어도 좋은데

고기만두는 초간장이 필수 ㅋㅋ

고춧가루 간장 식초를 섞어 초간장에 찍어 먹으니 맛있네요



만두피도 생각보다 얇고 야들야들 부드러워요




속도 꽉차고 냄새없이 괜찮네요

김치만두는 회사마다 차이가 좀 나는데

고기만두 맛은 다 비슷비슷한듯?ㅋㅋ

고기만두 사면서 김치만두도 같이 샀어요

섞어서 만두국 끓여먹기에도 괜찮을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