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주에 냉동실속 북어채들 죄다 꺼내

맛있는 요리들 만드시겠네요 ㅋㅋ

집밥백선생 이번주 방송내용이 북어요리더라고요

마트에 북어채는 없고 황태채가 있어서 그걸 주문해봤어요




지에스수퍼마켓에서 구입한

겨울 바람에 말린 황태채 250g

동아유통 황태채라고 품목엔 나와있네요

전 마트에서 물건살때 다른분들 상품평을 꼭 읽어보고 사는편이에요

지에스아이수퍼는 상품평에 사진 올리는게 없어서

다른분들 상품평을 보고 구매할수가 없네요 

혹시 사실분 있으면 참고해보세요 ㅋㅋㅋ






명태는 러시아산이고 아마도 제조한곳이 우리나라는 아닌듯해요

그래서 가격이 국산 황태채에 비해 조금 저렴하네요

박스포장으로 가격이 만원대던데 세일해서 팔천원대에 구입했어요





어제 오늘 비가 오면서 많이 쌀쌀해져서

황태국 자주 끓여 먹을 계절이왔어요 

뜨끈하게 끓인 북어국 정말 맛있죠







보기에도 모양이나 크기가 정말 괜찮더라고요

완전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이번에 튀김이랑 볶음, 죽도 끓여 볼 예정이라

다양하게 사용하고도 남을 만큼의 양이네요

건어물이라 그런지 250g이라도 양이 상당합니다



냄새나 상태도 좋고

그냥 먹어도 딱딱하거나 질긴 느낌이 없어요

주문하고 배송받자마자 고추장 찍어서 

바로 몇개 먹었는데 맛있네요 ㅋㅋ

간단하게 맥주한잔 할때 먹기에도 좋아보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