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절에 사용할 la갈비 구입

LA갈비는 그냥 마트에서 사다가

선물세트로 구입은 처음해봐요



명절에 가족들이랑 먹을

 LA갈비구이기 때문에

상태가 안좋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배송은 명절전 안전하게 배송이 됐고

박스포장 안에 

아이스팩과 아이스박스 

포장이 한번더 되어 있어요

날이 추워서 그런지

완전 꽝꽝 언 상태로 배송 



중량은 2.2kg에

가격은 롯데마트몰 기준으로 51,900원



6~8번 갈비만으로 엄선한

초이스 등급의 꽃갈비



미국산이고 la갈비 구이용으로 먹기에 좋게

적당한 두께로 썰려 있어요



프레시지 la갈비는 선물용으로 나온거라

정말 크기도 거의 균일하고

깔끔하게 배열이되서 배송이 됐더라고요



꽁꽁 언 상태라 색이 좀 그런데

요리하기전에 해동해서 보니

색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꽃처럼 퍼진 마블링 때문에 꽃갈비 ㅋ

지방과 살이 적절히 있어서

식감도 부드럽겠지요?



윗줄은 거의 규일한 크기고

아래쪽은 중량을 맞추기 위해

약간 작은 갈비도 들어 있긴해요



구매하기전에 저도 걱정이되서

상품평들을 쭉 읽어봤거든요

대부분 부드럽고 맛있다는 평이 많았어요

상품평중에 뼈가 선글라스 안경알 크기라고 해서

혼자 옴청 웃었는데 ㅋㅋㅋ

복불복인가 우리집에 배송된거는

뼈가 그렇게 크진 않았어요

아랫줄까지 하나하나 살펴보니

뼈가 좀 큰건 2~3개정도 끼어 있긴해요



명절에 요리하느라고 바빠서

la갈비사진은 없지만

레시피대로 만들어서 먹으니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ㅋㅋ

고기 누린내도 없고

레시피가 좋은건지

고기가 좋은건지 

암튼 담번 명절에도

프레시지 la갈비 세트

또 구매하게 될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