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스토랑 4회차 우승상품

이영자의 파래탕면~



cu편의점 가격 1,500원

아이시스 생수 작은거 포함이라

가격은 그냥 일반

컵라면 가격이랑 거의 비슷한듯해요



영자언니의 추억의 맛!

편스토랑 우승상품으로 출시된 제품은

마장면을 시작으로

다 먹어본것 같아요

tv를 잘 안보는편인데

편스토랑은 꼭 보게되네요 ㅋㅋ



편스토랑 신메뉴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결식아동 지원사업에도 사용이 된다네요

집 바로 앞에 cu편의점이 있어서

수시로 확인해보고 바로사와요 ㅎㅎ



면에 파래가 들어가서

면이 파란 파래면

파래탕면 103g에 칼로리는 440칼로리



조리법은 일반 컵라면과 똑같아요

그냥 스프 붓고 물을 부어

3분 뒤 후루룩!! 먹기만 하면 됩니다

영양정보는 사진에 

상세히 나와있어요

역시 라면은 나트륨이 많기 때문에

국물은 먹지 말자구요




이영자의 태안탕면 비주얼

방송 봤을땐

시원하게 끓여진 게국지국물을

찰지게 만든 파래면에 붓고

꽃게살을 듬뿍 올렸더라고요

진짜 저대로 먹으면 얼마나 시원하고 맛있을까요

이게 컵라면으로 나왔다니

사실 별 기대는 안하고 사왔어요 ㅋㅋ



파란면에 건더기스프와

분말스프가 따로 들어 있어요



안에 건조당근, 파, 고추 등은

면과 같이 들어 있고요




컵라면에 들어 있는 라면면발은

약간 얇은게 많아요

파래탕면도 면발이 가느다랗더라고요



파래탕면 분말스프 붓고

건더기 스프 붓고~



안에 건조된 해산물같은게 보여요

건더기는 꽤 넉넉하게 들어있는 편



용기에 표시된 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 3분



정량의 물을 부었을때

약간 짠듯해서

뜨거운물을 약간 더 추가한 상태

해산물 냄새가 조금 나는편이라

새우탕이랑 비슷한 ㅎㅎ

면발을 건져서 먹어보면

파래가 들어간게 거의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국물을 떠먹으면

은은하게 파래향이 나요



다른 라면에 비해 덜 기름지고

국물도 깔끔한 편에 맵지도 않고

시원한 국물맛을 약간 기대했는데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계속 먹다보면

약간 질리는 맛?ㅋㅋ

꼭 김치가 필요한 파래탕면

원래 라면은 자극적이어야 더 맛있는데..

맵고 칼칼한 컵라면을 선호하는편이라

재구매는 글쎄요?..

아직까지 편스토랑 우승메뉴중

내 마음속 1등은 

돈스파이크의 미트파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