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굽네치킨 허니멜로 

 

간만에 치킨배달

요즘 계속 집콕모드중이라 평소보다 배달음식을 많이 먹게되긴 하네요

지난주에만 피자에 햄버거에.. 그리고 치킨까지

 

 

굽네 반반치킨 기프티콘을 구매한뒤 굽네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했어요

반반치킨 굽네 오리지널 +  굽네 허니멜로 + 콜라 대 가격은 19,000원

배달비 2,000원은 별도이구요

주문한 뒤 매장에서 전화가 와서 오리지널과 허니멜로 반반치킨은 자기네 매장에서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냥 허니멜로로 변경해서 받았어요

 

 

오리지널은 이미 먹어본거구 안먹어본걸로 주문하자 싶어 허니멜로로 변경했는데 배송받고 먹어본결과 그냥 오리지널로 먹을것을 살짝 후회했어요 ㅋㅋ

 

 

첫맛은 달콤~ 끝맛은 알싸한 홀그레인 허니머스터드 치킨인 허니멜로치킨

개봉해보니 일단 냄새는 아주 좋음

 

 

확실히 굽네는 튀김옷을 입혀 튀긴게  아니라서 양이 좀 적어보여요 ㅋㅋ

 

 

치킨무와 허니멜로소스가 같이 박스에 들어 있어요

 

 

윤기좌르르하고 홀그레인머스터드소스라 노르스름하면서 톡톡 씹히는 식감이 있더라고요

 

 

껍데기는 바삭바삭하고 안에 닭다리살은 촉촉한 편인데 역시나 가슴쪽부분은 퍽퍽한 느낌이라 소스가 꼭 필요해요

허니멜로 소스를 찍어먹으면 조금더 단짠맛이라 맛있게 느껴져요

그냥 이대로만 먹으면 맛있는것도 아니고 맛없는 것도 아니고..밍숭밍숭한맛 ㅠㅠ 몇조각 먹다보면 좀 질려요 ㅎㅎ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약간 심심한 맛의 치킨인듯해요

내 입맛에는 뭔가 살짝 아쉽다.. 오리지널 주문할것을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