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투스 프로야귤 구매후기


마트에서 귤 검색하다가

컴투스 프로야귤이 보이길래

구매를 해봤는데요

컴투스는 남편이 가끔 하는 게임이라

겸사겸사 재미삼아 구입했어요



이 안에 100% 당첨 게임쿠폰이 들어있다네요

이런거 구매해봐야

좋은거 당첨된적이 단한번도 없어서

기대를 안한다하면서도

희한하게 매번 기대심리가 생기더라고요

마트 정가는 3kg한박스에

정가가 10,800원인데

세일가로 8,800원에 구입했어요



서귀포 중문에 이르는

5번코스~8번코스까지

해안지대에서 재배된 귤이라

바닷바람의 미네랄과 적당한 습도가

생욕을 촉진하여 과즙이 풍부하고

 탱글탱글하다고 적혀있어요



근데 막상 받아서 보니

귤껍데기가 두껍고

보기엔 별로 맛이 없어 보여요



작은귤을 좋아하는 편인데

크기가 좀 크네요

가격은 세일중이지만

3.5kg 귤 가격이랑 비슷했어요

귤이라도 맛있어야 할텐데..



이 안에 들어 있던 게임쿠폰

과연 뭐가 들었을까 ㅋㅋ

긁어서 확인해보니

역시나 다른분처럼 300별

컴투스는 남편이 하는 게임이라

저는 사실 300별의 가치를 잘 모르겠다는;;



맛없어보이던 컴투스 프로야귤

으외로 달고 맛있었어요 ㅋㅋ

역시 겉만 보고는 모르는건가

새콤달콤 꽤나 맛있는 귤이라 다행이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