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트리원 트리플업 보스웰리아


뉴트리원 트리플 업 보스웰리아

6개월분

솔직히 살까말까~

효과가 있을까 없을까

고민하다 구매한 제품이에요 ㅋ



관절건강에 도움이 되고

 통증을 줄여준다고 하는 보스웰리아

제가 직접 먹을건 아니고

무릎이랑 어깨가 요즘 많이 아프다는

남편이 먹을 건강보조식품이에요

보스웰리아는 이번에 첨 구매해봐요



뉴트리원 홈페이지 가격은

6개월분 회원가 69,800원이에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가 있어서

매일 모은 적립금이 조금 있어서

저는 좀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섭취방법은 1일 1회 1정

하루 한알로 끝

식전, 식후 아침 저녁

시간대와 상관없이 섭취가 가능해요

임신 가능성이 있는 분이나

임산분 모유수유 기타 질병이 있는분은

전문의와 상당 후 섭취해야해요

대부분 건강보조식품은 대부분 그래요



보스웰리아 구입하기전에

너튜브로 관련정보를 찾아봤거든요

어디는 효과가 좀 있다

전혀 도움이 안된다,.,, 등등

모든 건강보조식품은 다 그렇더라고요 ㅋㅋ

일단 상품평이 꽤 많은 제품으로

효과 좀 봤다는 분들이 많아서 안심 ㅎㅎ



보스웰리아의 효능이 있다면

또 부작용이란게 따라다니죠

전 그냥 일반인이라

효능 부작용 상세설명하긴 힘들어요 ㅋㅋ

어떤 영상을 보니 밀크시슬처럼

한달씩 쉬었다 먹으란 말도 있더라고요



해가 갈수록 먹어야할 건강보조식품이

점점 많아지네요

사실 기대감에 사서 먹긴 하는데

효과가 제대로 느껴지는건 별로 없는듯해요

그냥 먹으면 좀 괜찮지 않을까하는

기대심리 때문에 챙겨먹게 되네요;;



뉴트리원 보스웰리아 알약의 크기

손가락 한마디 크기에요

먹기 힘들면 반으로 잘라 먹거나

씹어 먹거나 해야할듯

근데 반으로 잘라서 먹으면

목으로 내려갈때 목구멍이 아프더라고요

냄새도 약냄새가 좀 나는편이에요

일단 한달정도는 꾸준히 먹어보고

효과가 있으면 다시 제품리뷰를~ㅋㅋ

효과좀 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