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스토랑 우승상품 출시메뉴

이영자 감자의꿈 ( 포테이토드림 )


편스토랑 이영자 감자의꿈

편의점 가격 4,700원



편스토랑 방송보면서

포테이토드림 감자피자 보면서

진짜 입안에 침이 한가득 고이더라고요



페이스트리 생지에

으깬감자를 꽉꽉 채우고

안에 스트링치즈넣고

달걀물을 발라 오븐에 구운 포테이토 드림



반으로 가르면 치즈가 쭈욱~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여요

찍어먹는 소스는

토마토소스와 칠리크랩소스를 섞어

약간 매콤한 소스였던 기억이 나네요



조리법은 전자레인지 30초~40초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8분~10분



총중량 370g에 칼로리는 971칼로리

칼로리가 역시 높죠 ㅋㅋ

상세정보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100%국산 감자를 이용한

감자의 꿈



보기에 비주얼은 꽤 괜찮더라고요

개봉하고 나는 냄새가 참 좋아요



한개의 크기도 꽤 큰편이라

둘이 같이 나눠먹기에도 좋은 양이에요

전자레인지 조리시

소스는 빼고 조리해야해요



동봉된 소스만 찍어서 먹어보니

약간 매콤하기도 하고

나쵸찍어먹던 그 소스맛이랑 비슷해요

완전 색다른맛은 아니지만

자주 먹던 친숙한 소스맛이네요



저는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렸는데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겉에 페이스트리빵이 

 훨씬 더 바삭할것 같아요



안을 자세히 보면 파프리카랑

옥수수콘도 보이고요



감자만 먹어보니 달짝지근한 맛이 나서

꼭 으깬고구마 먹는 기분이에요

편스토랑 방송을 보니

카야잼이 들어가던데

암튼 페스츄리에 약간 달달구리한

으깬 고구마가 들어간듯한 맛


근데 쭈욱 늘어나는 치즈는??

치즈는 전혀 보이지가 않던데요 ㅋㅋ

심지어 안에 으깬감자가

부드러울것 같지만 팍팍한 느낌

감자의꿈을 사면 작은 콜라한병을 줘요

콜라랑 같이 먹으면 괜찮을듯 ㅋㅋ

동봉된 소스자체가 워낙에 맛있기 때문에

뭘 찍어먹어도  맛있겠더라고요

소스가 있어서 역시 보완이 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