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세 크리스피 치킨가라아게 1kg


냉동식품 중 급하게 필요한게 있어서 주문했는데

아이스박스 배송이라 배송료가

대부분 3,000원이더라고요

배송료가 아까워서

겸사겸사 먹고 싶은 냉동식품까지

몇개씩 더 구입하게되네요 ㅋㅋ



SASE 사세 크리스피 치킨 가라아게

1KG

원산지는 브라질산이네요

브라질닭이겠죠?ㅋ

가격은 쇼핑몰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칠천원에 구입했어요



순살 가라아케

손에 묻히지 않고 그냥 먹는

순살이 요즘은 먹기 편해요

1KG이라 양도 꽤 많은편이에요



닭고기정육이 브라질산으로 되어 있고

향미증진제도 사용되었더라고요

요즘 향미증진제 없는 제품은

거의 없으니깐;;




튀김기에 기름을 넉넉하게 넣고

바삭하게 튀겨먹거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제품



크기는 큰것도 있고 작은것도 있고

골고루 섞여 있어요

이상태로 냄새를 맡아보면

양파랑 마늘냄새가 나요

조리전인데 벌써부터

 맛있는 냄새가 나더라고요 ㅋㅋ



아무래도 이런건 에어프라이어가 좋을것 같아

180도에서 중간중간 체크하면서

돌려가며 구웠어요

기름을 별도로 넣지 않아도 됩니다



앞뒤로 돌려가며

에어프라이어로 바삭바삭하게 

십분 이상 돌린것 같아요

기호에 따라 좀더 돌리면

겉은 더 바삭해질것 같아요



튀김반죽이 적당한것도 같고

중간중간 튀김옷이 뭉친곳도 있으나

기대이상으로 맛도 좋은편

닭 누린내도 전혀 안나고

뭣보다 속살이 촉촉해요

간도 딱 적절한듯

냄새가 난다는 상품평을 봤는데

1KG 한봉다리 다 먹는 동안

닭누린내 나는건 없던데 ㅋㅋ

뭐 냄새부분은 민감한분도 계실테니 



사는김에 한봉지 더 살껄 

약간 후회가 되네요

이래서 에어프라이어를 사면

살찐다는 말이 맞는것 같아요

자꾸 냉동식품이랑 에어프라이어용

즉석조리식품을 사다가

냉동실에 쟁여두게되네요 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