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ASE 사세 냉동 왕새우튀김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먹는

사세 왕새우 튀김



30g 10개입으로

가격은 세일해서 2,800원 주고 구입했어요

요즘 분식점에서도 새우튀김을 사보면

가격이 꽤 비싸더라고요

쇼핑몰마다 가격차이는 있겠지만

새우튀김 10개에

대략 3천원이면 저렴한것 같아요



원산지는 베트남이에요



조리방법은 프라이팬에 

새우튀김이 반정도 잠길 정도의 식용유를 붓고

노릇하게 튀기거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조리하거나~

편한 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노랑색에 하얀색

일단 크기가 정말 커보여요



밑에 새우꼬리가 보이는데

몸통 껍질이 한마디만 남기고

꼬리만 붙어 있어요

시중에 파는 노바시새우같아요



손가락이랑 비교해보면

어느정도 크기가 가늠이 될것 같네요

왕새우튀김이라 할만해요 ㅋㅋ



에어프라이어에 새우를 깔고

위에 식용유를 착착 뿌려서

180도온도로 상태를 봐가면서 구워봤어요

중간에 상태를 보고

한번 뒤집어서 구웠어요



언뜻보면 치즈스틱 같기도 하고요 ㅋㅋ

대형마트에서도 새우튀김을 튀겨서 파는데

그거랑 비슷한것도 같아요



잘 익었나 확인 할겸

반으로 잘라봤는데

튀김옷이 상당히 두껍네요

튀김옷에 비해 안에 새우가 좀 작죠

안에 새우가 익어서 저는 이상태로 꺼냈는데

좀더 노릇하게 구워도 좋겠네요

새우가 커서 대형사이즈 에어프라이어에

 몇개 밖에 안들어가요



새우튀김을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기름에 튀긴것보단 덜 바삭한 느낌

우리집 에어프라이어가 후져서 그럴수도 있지만 ㅋㅋ

근데 기름에 잘못튀기면 너무 기름지잖아요

바삭함은 덜해도 담백하더라고요



타르타르소스나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면

집에서 간단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먹기엔

크기도 그렇고 괜찮은편

튀김옷이 두꺼워도 새우맛은 나요 ㅋㅋ

역시 새우튀김은 너무 맛있다는~

지난번엔 사세 가라아게 후기를 포스팅 했는데

사세 제품들이 괜찮은게 많네요

지금 추석이라 냉동실에 쟁여놓은게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어요

냉동실 좀 비워지면 

한번 더 구매하고 싶은 제품들이에요


< 내돈내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