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일안주

cj 불돼지껍데기


혼술 안주

cj 돼지껍데기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즉석조리시품 돼지껍데기에요



두번 구워 기름기를 뺀

쫀득한 돼지껍데기

근데,, 기름기를 뺐다고 했는데

기름이 꽤 많더라고요 ㅋㅋ



보관은 실온보관으로

160g 1인분이에요

제가 먹어보니 양은 그냥저냥

약간 적은편 같기도 하고요



사진에 보이는 비주얼은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막창집이나 곱창집 가면

쫀득한 맛이 좋아서

돼지껍데기도 주문해서 먹거든요

즉석조리식품으로 먹는

돼지껍데기 맛은 어떨까?



직화 구이와 특제 풍미소스로

불맛이 살아있는 매운맛

실제 불맛은 정말 진하게 나요

매운걸 잘 먹는 제 입맛에는

땀이 날 정도로 완전 매운맛은 아니고

적당히 매운 정도였어요



주재료인 돼지껍데기는

국산입니다



파우치를 개봉해서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거나

봉지째 끓는물에 데우는것도 가능하고

프라이팬에 굽는것도 가능해요



cj 돼지껍데기 내용량 160g

총 칼로리 544칼로리에요

100g당 340칼로리

상세한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일단 개봉해서 보면

이런 형태인데...

썩 보기좋은 비주얼은 아니죠?ㅋㅋ

개봉과 동시에 불향이 아주 진하게 나네요



사실 제가 이걸 먹어보기전에

다른분 상품리뷰를 봤는데

전자레인지에 데웠더니 식감이

너무 물렁거려서 맛이 없다고해서

저는 프라이팬에 데워봤어요




식용유를 약간만 두르고

뭉쳐있는 돼지껍데기를 저어가며

 따뜻하게 데워주기만 하면 조리끝




프라이팬에 데워도 역시 마찬가지로

식감이 완전 물렁물렁해요

나쁘게 말하면 물렁물렁물컹물컹

좋게 말하면 아주 부드럽다고 하면 맞을듯

젓가락으로 잡는데 끊어질것 같아요 ㅋㅋ


한김 식으면 식감이 조금 탱탱해져요

전체적인 양념맛은

매콤하면서 달달하고

양념에 불맛이 많이 나서

저는 괜찮더라고요

가격대비 조금 가격이 비싼 느낌인데

외식으로 먹긴 그렇고

집에서 간편하게 돼지껍데기를 먹고싶을땐

나름 괜찮을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