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성 콤비부어스트페스티벌

캠핑장에선 더 좋은 모듬소시지


한성기업 콤비부어스트페스티벌

이런 모듬소시지는

캠핑장가서 고기랑 같이 구워먹음

진짜 더 맛날듯 ㅋㅋ



모듬소시지 525g

마트가격은 6,480원인데

반값세일로 3,240원에 구입

완전 득템한 기분이 드네요

저렴하게 사서 먹었는데

맛도 좋고 다양한 맛이 나서 더 좋음



소세지 모양이 각각 다르고

맛도 조금씩 다르고~

색도 다르네요



글씨가 작고 촘촘해서 잘 안보이는데

초리조, 비바크부어스트

핫칠리부어스트, 브라트부어스트로

구성이 되어 있다네요



소세지 자체로 약간 매콤한 맛이 나서

느끼하지도 않고

그냥 칼집 넣고 구워서

맥주안주로도 괜찮더라고요



양도 꽤 넉넉한 편이라

소세지 구워서 칠리소스에 찍어 먹고

남은건 소세지야채볶음을 만들었네요

쏘야에 넣어도 맛있어요 ㅋㅋ

구워먹고 볶아 먹고나니 다 먹어버렸어요

다음엔 부대찌개에도 넣어봐야겠네요

세일하면 또 사야지~ㅎㅎ


< 내돈내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