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킨플러스 얼c구맵닭(핫쵸킹)

매운치킨


간만에 치킨주문 ㅋㅋ

치킨플러스 얼c구맵닭

매운맛을 좋아하는 내입맛에 딱 좋다!



치킨 주문해본지가 언제인지

기억조차 가물가물 ㅋㅋ

치킨플러스엔 처음 주문을 해보네요

치킨플러스는 최소주문금액이 13,900원으로

배달팁은 천원이에요

이건 매장마다 다른가??

얼씨구맵닭 순살 핫쵸킹 14,900원

생맥주 1000cc 5,000원

집바로 앞에 편의점이 있지만

밤에 나가서 맥주사오려니 귀찮아서

생맥주까지 주문했어요

간만에 생맥주도 먹고싶기도 하구요



순살이라 그른가

치킨포장박스가 작아보여요



펩시 캔콜라와 치킨무는 서비스



얼c구맵닭은 매콤하면서 

단짠치킨이라 치밥하기에 최적화된 메뉴인듯

요즘은 뼈발라먹기도 귀찮아서

순살을 선호하는편이에요

치킨한마리 가격도 꽤 비싼편인데

이 정도 양에 14,900원이면

생각보다 저렴한편인듯



베트남고추의 칼칼함으로 화끈한 매운맛

매운걸 잘먹는 저도

꽤나 매콤한 맛으로 

맛있게 먹은 치킨이에요

재주문하고 싶은 맛 ㅋㅋ



크기는 한입두입에 먹기좋은 순살치킨

위에 고추씨도 보이고

땅콩분태도 보이고요

일단 냄새부터가 짭조름하면서

매운향이 풀풀 풍기더라고요



튀김옷이 일반 치킨이랑 다르게

약간 쪽득쫀득한 느낌이에요

바삭하면서 쫀득하니 더 맛있네요



꽤나 짭조름한 편이라

맥주한잔 할때 먹거나

진짜 치밥용으로 먹기에 굿

안에 순살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남은 치킨은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그냥 데워봤는데

닭비린내가 안올라오더라고요

후라이드치킨 남은건 에프에 돌려먹는데

얼c구맵닭은 그냥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어도 먹을만 해요

매운치킨 좋아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