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스트 콘푸라이트 1/3라이트

구매리뷰


달달한 맛에 먹는 콘푸라이트

바쁜 아침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제가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ㅋ

이번에 장보면서 1/3라이트가 있어

저는 당연히 칼로리가 낮은줄 알고

구매를 했거든요



자사 콘푸라이트 기준

콘푸라이트 1/3라이트는

당류 1/3감소



내용량 530g에 총 칼로리는 1,996칼로리

총 칼로리를 보고

뭔가 이상하다 싶었어요

기존에 먹던 일반 콘푸라이트와

칼로리가 비슷한 느낌



1컵 30g을 기준으로 113칼로리

여기에 우유를 더하면

칼로리는 더 올라가구요



왼쪽이 일반 콘푸라이트고

오른쪽이 1/3라이트에요

칼로리는 115칼로리로 같고

당류만 차이가 있더라고요 ㅋㅋ

근데 나트륨은 심지어 더 높고

이럴꺼면 내가 왜 1/3라이트를 산거지?

암튼 두가지 가격은 비슷비슷해요



콘푸라이트나 콘푸로스트나

우유랑 섞이면 우유가 달달해지면서

참 맛있긴 한데

요즘 자주 먹다보니

너무 달게 느껴지더라고요



암튼 꼼꼼하게 확인도 안해보고

칼로리가 낮겠거니 예측하고 산

내 실수이니,, ㅎㅎ



요즘 집콕모드라서

혼자 밥먹기 귀찮을때

라면하나 끓이거나 콘푸라이트로

그냥 한끼 해결하는 일이 많아요



요즘 남편도 아침에 종종 먹는 제품이라

집에 늘 빠지지 않고 사다두게되네요

콘푸라이트 1/3라이트도

꽤나 달달한 맛이에요

기존것보다 약간 단맛이 덜해서

전 오히려 괜찮더라고요

견과류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 내돈내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