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리하다 크리스피 치킨너겟


바삭한 빵가루와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담백하고 부드러운

롯데마트 요리하다

" 크리스피 치킨너겟"



요즘 자주 구매하는 제품 중 하나인

치킨너겟 650g

가격은 5,580원

양이 꽤 넉넉한 편이에요



요즘 집에서 밥을 더 자주 먹다보니

바로 꺼내서 구워먹는 제품들을

 안살수가 없네요

맨날 지긋지긋한 반찬고민 ㅠㅠ

에어프라이어엔 8분

프라이팬으론 약 4분



반찬용으로 구입하고

맥주안주로 다 먹게되는 치킨너겟 ㅋㅋ

혼술할때 배달시키긴 부담스럽고

집에서도 치킨처럼 먹기 좋더라고요 



치킨너겟 100g당 칼로리는 

282칼로리

상세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하세요



저울로 재보니 치킨너겟 5개면

거의 100g이에요

요만큼이 거의 300칼로리 

정말 칼로리보면 먹을게 없다는 ㅎㅎㅎ

모양은 별모양도 있고

여러가지 모양인데

꺼내다보니 비슷한것들만 꺼내졌네요



크기는 대략 요정도

두세입 크기라고 보면 됩니다 



겉면에 빵가루를 입혀놓은것 같아요

그래서 기름에 튀기면

완전 겉바속촉이에요



치킨너겟이나 만두 구워먹으려고

에어프라이어까지 사놨는데

정작 저는 프라이팬을 더 많이 쓰게되네요

기름에 구워질때

빗소리처럼 지글지글 

익는 소리가 너무 좋아요 ㅋㅋ



밥반찬으로 먹을때는

허니머스터드 소스를 찍어 먹는 편인데

안주로 먹을땐 소스없이 그냥 먹어도

 꽤나 짭조름해요

안에 닭고기는 통살은 아니고

다짐육을 반죽해놓은 느낌이라

쫄깃쫄깃보다는 부드러운 편

가격대비 맛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롯데마트 장보러가면

세일하나 안하나 둘러보는

 품목중 하나가 됐어요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