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곰표 오리지널 팝콘


추억돋는 곰표 ㅋㅋ

아니 편의점에 갔는데 곰표팝콘이 있네요

얼마전 뉴스를 봤는데

젊은 세대와 80년대의 콜라보로

어울리지 않을것 같은 조합이지만

재밌어서 요즘 인기라고 하더라고요



이 안에는 새하얀 밀가루가

 들어 있어야할것 같지만

고소한 팝콘이 들어 있다는것!



곰표팝콘 125g에 칼로리는 605칼로리

가격은 CU 편의점에서 1,700원에 구입했어요

곰표맥주도 있다는데

맥주는 아직 안사봤네요 ㅋ



곰표 곰이 귀엽긴하네요



곰표 팝콘 상세 영양정보는

사진에 있어요



요즘은 워낙 다양한 팝콘이

편의점에서 판매가 되잖아요

카라멜맛도 있고

곰표 오리지널 팝콘은

딱 기본 짭조름하고 고소한맛

가격대비 주전부리로 넉넉한 양이에요



지난번에 사먹고 맛이 괜찮아서

이번에 재구매했는데

이게 뭐라고 괜히 

다 먹는 팝콘봉지 버리기가

아끕더라고요 ㅎㅎ

곰표팝콘에 곰표맥주 한잔

같이 먹음 더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