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프레 오리고기 슬라이스 기획 2팩



롯데마트에서 자주 구매하는 오리고기

참프레 오리 슬라이스



훈제오리도 종종 사다 먹긴 하는데

이 참프레 오리슬라이스는

그냥 오리고기를 슬라이스해 놓은거라

첨가물이 없는 상태여서 

더 건강한 느낌이에요



오리슬라이스 구매하면

꼭 만물상 오리주물럭을 만들어요

레시피는 너튜브에

만물상 오리주물럭을 검색하면

 청양고추로 잡내를 잡는 간편한 방법까지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진짜 다진 청양고추에 재워만 놓아도

오리 잡내가 하나도 안나더라고요

완전 꿀팁!!ㅋㅋ



복날에 훈제오리 구워먹기 뭐해서

이번 복날엔 오리주물럭으로

간단하게 집에서 보양음식을 만들어 봤지요



참프레 오리슬라이스는

500g씩 2팩에 정가가 12,900원인데

가끔 세일할때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어요

마감세일로 눈에 보이면 자주 구매해요 ㅋ



오리고기도 냉동제품이 있고

이렇게 냉장 제품이 있는데

확실이 무슨 고기든 생선이든

냉동했다 해동하면 냄새가

 훨씬 더 많이 나는것 같아요




슬라이스 되어 있어 손질할 필요도 없고

청양고추로 잡내만 잘 잡아서

구워먹거나 주물럭을 만들면 좋더라고요

개봉해서 냄새를 맡아보면

약간의 오리특유의 누린내가 나긴 하는데

냉장상태라 생각보다 잡내도 덜나고

구매할때마다 신선해서 너무 좋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