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스토랑 12회차 우승상품

이경규 김자반 철판볶음밥


편스토랑 신제품

이경규의 김자반철판볶음밥

이경규님은 벌써 몇번이나 우승을 한건지 ㅎㅎ

역시 대단하시네요



방송으로 봤을때는

매운 중국식 고추기름인 라유장

잘게 썬 대파 건새우 양파 

생강 표고버섯 마늘에 식용유를 넣고

약불에 볶다가

고춧가루로 매운향을 내서 만들다가~

고추장을 넣어 한국식으로 바꿔주더라고요



한국식으로 바꾼 라유장에

김자반을 섞어 비빔밥으로 먹어도

그 자체로 참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안에 감칠맛을 살린 볶음소스에

김자반을 넣어 비벼먹는 볶음밥



김자반 철판볶음밥 맛있게 먹는법

용기에 밥과 볶음밥소스순으로 넣고

스푼으로 잘 비비고

종이케이스에 다시끼워

전자레인지에 2분 40초~3분10초간 조리

동봉된 김자반과 참기름을 넣어

비벼먹기만 하면 되네요



용기에 밥을 잘 눌러 조리하면

철판볶음밥의 맛을 느낄 수 있대요

김자반철판볶음밥에 용기가 좀 특이해요

기호에 따라 모짜렐라 치즈 날계란 김치를 추가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고요



유통기한은 꽤 긴편이에요



이 안에 국산 김파래돌자반이

꽤 넉넉하게 들어 있어요

용기가 특이하다 그랬는데

알루미늄이네요



김자반철판볶음밥 

가격은 3,500원

총 내용량 273g에 칼로리는 506칼로리



알루미늄 용기가 뜨거울 수 있어서

종이케이스가 이렇게 손잡이처럼

잡을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요



구성에

포크숟가락까지 포함



볶음밥소스의 내용을 보면

방송에서 보던대료

고추장에 양파 표고버섯 생강등

다양하게 들어가 있긴해요



볶음밥소스에요

매콤한 맛이 예상되는

고추기름이 보여요



밥과 볶음소스를 잘 비벼준뒤



용기 손잡이를 세워서

전자레인지에 정해진 시간만큼 조리



김자반은 그냥 자주먹던 김자반맛

짭조름하면서 약간 단맛도 나는

일반적인 맛입니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밥과 볶음소스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 볶음밥 맛인데

특이한건 없네요 ㅋ



참기름에 김자반까지 넣으주니

더 맛있어지긴해요

근데 예상했던 딱 그맛이라 ㅎㅎ

반전은 없더라고요

집에서 먹을땐

김치나 계란을 추가하거나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먹으면 좋을듯


뭔가 색다른맛은 없지만

호불호가 나뉠것 같지 않은 맛인데

기대와 다르게 철판볶음밥 특유의

그맛은 별로 느껴지지가 않아요

김자반철판볶음밥과 

편의점도시락중 하나를 선택하라면

저는 편의점 도시락을 선택할듯

편스토랑 우승상품을 1회부터

다 구입해서 먹어보고 있긴 한데

앞으로도 계속 사 먹어봐야 하나

고민이 생기네요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