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 편의점 디저트

레몬치즈티라미수


CU 편의점 신제품 디저트

레몬치즈 티라미수에요



내용량은 190g인데

용기 디자인 때문에 그런지

양이 많아 보이는 기분

레몬크림 5.33% 크림치즈 5.33%



옆에 작은 스푼이 동봉되어 있어요



총 내용량 190g

칼로리는 580칼로리

상세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하얀 크림위에

말린 과일 한조각

밋밋함 속에 포인트가 되어 주네요 ㅋㅋ



개봉 후 남은건 냉동보관하고

유통기한 내에 먹으래요

근데 남은게 없어서 ㅎㅎ

둘이 나눠 먹다보니 

한번에 먹기 좋더라고요



원재료명및 함량

cu 레몬치즈티라미수 가격은 3,200원에

구매했어요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내용량과 맛은 괜찮은편



살살 녹을것 같은 하얀크림

개봉해서 냄새를 맡아보면

어디선가 맡아본듯한 냄새가 나요

상큼한 레몬향이 생각보다 진해요



치즈맛보다는 레몬향 때문에

상큼하고 달달하고

이건 뭐 입맛에 따라 호불호가 나뉠 수 있겠지만

상큼한 맛이 많이 나서 더 좋았음



부드러우면서 살살 녹는 크림에

달달하고 상큼한 맛

약간 쌉싸름하면서 진한 커피맛이 나요



끝맛에 커피맛이 또 진하게 느껴지니

질리지도 않고 ㅋㅋ

칼로리를 보면 멈춰야하는데

멈출수가 없다는 ㅎㅎㅎ

티라미수 가격도 천차만별인데

3,200원으로 달달하게 당충전

상큼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꽤 맛있게 먹을 디저트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