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슈퍼마켓

리얼프라이스 냉동새우살


요즘 새우요리가 많아서 ㅋㅋ

칵테일새우 마트에서 구입해봤어요

칵테일새우는 온라인 쇼핑몰로 주문을

종종 하는 편인데

이번에 gs슈퍼마켓에서 구매한 제품도

아주 괜찮더라고요



해마와 함께하는 냉동 새우살

꼬리가 없이 손질된 새우인데

익힌 새우가 아니라

저는 이게 더 맘에 들더라고요



리얼 프라이스 냉동 새우살 중량 400g에

 가격은 세일가로 9,900원

원산지는 베트남

흰다리새우 100%

gs슈퍼마켓에 간만에 주문을 넣어보니

배송스타일이 바뀌었어요

비닐팩에 아이스팩까지 넣어서

새우가 하나도 녹지 않고 배송됐어요



사용하고 남은 새우는 보관하기 편하게

지퍼백포장이 되어 있어요




제품에 표기된건 제조일자에요

제조일로부터 24개월까지 

보관가능이라고 되어 있네요

샐러드나 볶음밥

감바스등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새우



온라인으로 칵테일 새우 주문을 몇번 해봤는데

어떤 제품은 약간 이상한 약품냄새도 나고

비린내가 나는 제품도 있었는데

리얼프라이스 냉동 새우살은

크기도 제법 큼직하고

비린내도 거의 안나요

식감도 탱글탱글하니 좋구요

중량 대비 세일가로 구매했지만

가격은 괜찮은 편이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