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렌치카페 아이스커피믹스


저는 수프리모 커피가 제일 맛있는데

수프리모는 커피설탕 아이스커피믹스가

아직 판매가 안되는건가

프림이 들어 있는 제품만 있고

찾아봐도 안보이네요



마침 프렌치카페 아이스커피믹스 세일중이라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프렌치카페 부드러운 블랙



커피 1스틱당 물의 양의 90ml

얼음을 넣기 때문에 실제론 

더 적게 넣어야 너무 밍밍하지 않게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먹을 수 있죠 ㅋㅋ



프림이 들어가지 않은

아이스 커피믹스라

칼로리는 조금 낮네요

커피 1스틱당 24칼로리



찬물에도 아주 잘 녹네요

몇번 휘적이면 다 녹아요 ㅎㅎ



맥* 아이스커피랑 비교해보면

단맛은 좀 적은듯한데

커피향도 적은듯 ㅋㅋ

처음에 먹으면 밍밍한맛??

근데 또 먹다보면 적응이 되더라고요

여름에 연하게 아이스커피로 먹기엔

그럭저럭 괜찮은듯해요

아침부터 꿉꿉하게 내려서

시원하게 아이스커피 한잔으로 시작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