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스토랑 11회차 우승상품

이경규의 규리또리또


요즘 tv를 통 못보다보니 몰랐는데

벌써 편스토랑 11회차우승상품이

cu 편의점에 출시되었네요

이경규님은 벌써 몇번째나

우승상품이 나온건지

네번째인가?ㅋㅋ



국내산 소고기로 만든

한국식 부리또!

이경규의 규리또리또

편의점 가격은 5,500원

캔 사이다를 하나 같이 주더라고요

개봉전엔 뭔가 가격이 비싼 느낌이었는데

국내산 소고기가 들어갔다니

이정도는 하지 않을까 싶어요



제품사진을 보면

안에 밥이랑 고기 토마토

양상추같은게 보이네요



규리또리또 총 내용향 415g에

칼로리는 684칼로리에요

안에 국내산 육우다짐육이랑

국산 한돈다짐육도 있고

소랑 돼지랑 다 들어 있나봐요

국산 쌀과 찰보리도 있고요



규리또리또는 유통기한이 짧은 편

구입한날 바로 먹었네요



상세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하세요



규리또리또 조리법은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2가지로 선택이 가능해요

아무래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또띠아 겉면이 바삭할듯

에어프라이어 조리시에는

부리또 비닐을 완전히 벗겨야해요

저는 촉촉한 타입을 좋아해

그냥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어요



규리또리또 개봉



개봉해서 보면 일단 크기와 묵직함에 놀라요 ㅋㅋ

첨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거 2인이 같이 먹어도 될것 같더라고요



전자레인지에 조리한뒤

반으로 잘라봤는데

진짜 속이 꽉찬 만두속 같아요

안에 양상추, 토마토, 치즈

밥이랑 고기가 꽉꽉 들어차있어요



밥도 자세히 보면

쌀이랑 보리 2가지가 보이는데

밥이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괜찮았어요



토마토랑 치즈가 있는 부분에

양상추도 적당히 끼어 있고

중간에 매콤한 맛이 나서

느끼하지 않고

여러가지 맛이 나요

치즈의 양도 꽤나 만족스러운 양 ㅋㅋ

약간 독특한 향이 나는데

그건 무슨냄샌진 잘 모르겠어요



홀갈릭 디핑소스를 뿌려 먹으니

또 색다른 맛으로 변해요

피자 도우 찍어 먹는 소스맛이랑

거의 흡사한데 느끼하면서도 고소한맛

디핑소스는 취향껏 뿌려먹어도 좋고

아님 뿌리지 않고 먹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첨엔 가격이 좀 비싼듯했는데

크기나 푸짐함에 가격대비

저는 괜찮더라고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지만

맛이나 식감도 저는 대만족이에요


이경규의 떡갈비규리또

사진과 비교해보면

사진 만큼이나 푸짐한 느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