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우푸드 오메가3


직구로 구매한 

나우푸드 오메가 3 도착 ㅋㅋ

오메가 3는 저도 처음 먹어보는데

크릴오일 대신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크릴오일 구매하고 몇번 블로그에

구매후기도 남겼었는데

요즘 자주보는 약사 너튜브보면서

그냥 저도 오메가3로 먹으려고요

또 팔랑귀 발동 ㅎㅎ



오메가 3는 처음이라

뭘 사야할지 잘 몰라서

구매후기 많은걸로

이왕이면 가격도 괜찮은걸로

나우푸드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쿠팡직구로 구매한거라

배송도 생각보다 얼마 안걸리네요



오메가 3 효능에 대해

일반인인 제가 뭐라고 길게 쓰기는 그렇고

너튜브 보면 오메가3 효능과 부작용 등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분들의

 영상을 꼭 한번 보고 구매할분들은 구매하세요



나우푸드 오메가3 약병을 보면

일단 통이 아주 큰편이라

알약도 클것 같은 예감이 들었거든요

역시나 알약이 많이 큰편이에요




근데 이 알약이 딱딱한게 아니고

약간 말캉말캉해요

먹어보니 크게 불편한 느낌은 없어요

약사분 너튜브를 보니깐

이 오메가3도 오래 꾸준히 복용해야좋다더라고요

그동안 직구로 구매한 약들

후기를 종종 써왔는데

딱히 눈에 띄게 증상이 개선되는 느낌이 

드는 약은 별로 없었어요

그냥 먹었으니 좋아지겠거니 하는정도

건강에 좋겠지 하는 마음으로 먹게되네요


구매하기전에 비린내가 난다는말이 많길래

좀 걱정했는데

정말 비린건 전혀 모르겠던데요

알약에선 당연 비린내는 없고

약간 달짝지근한 냄새가 나요

식후 복용하고 나면

비린내가 올라오거나 하는경우도 없고요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