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스토랑 10회 우승상품

이영자 업!덕밥

오리파워업덮밥


평소에 훈제오리를 좋아해서

마트에서 훈제오리 종종 사다

집에서 구워먹는편이라

이영자의 업덕밥 옴청 기대가되네요



국산 쌀과 훈제오리가 들어 있어

단백질도 보충하고 ㅋㅋ

업!덕밥 가격은 4,500원이에요



편스토랑 10회차 우승상품

이제까지 전복감태김밥을 제외하고

편스토랑 우승상품은 다 먹어봤어요

비법인 더덕고추장을 넣어

비벼먹은 오리파워업덮밥

편의점 제품으로 출시되면 어떤맛일지~



유통기한은 훈제오리가 들어 있기 때문에

그렇게 긴편은 아니에요



오리파워업덮밥 맛있게 먹는법

1. 용기에 밥과 덮밥비빔소스

파워업 훈제오리순으로 넣는다

2. 종이케이스를 용기에 다시 끼워

전자레인지에 2분~2분 30초 돌린다

3. 조리된 오이덮밥에 비법소스인

더덕고추장소스를 넣고 비벼 먹는다



이 안에 즉석밥은 오뚜기밥이네요



오리파워업덮밥

내용량 380g에 칼로리는 651칼로리

상세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이 안에 오리는 과연 얼마나 들어 있을까



덮밥비빔소스 원재료명

여기에 향미유가 들어 있는데

이 덮밥비빔소스만 비벼서 먹어도

꽤 매콤한 맛이 나는 소스더라고요



비법!더덕고추장소스

중국산 더덕이 5% 함유되어 있어요 ㅋ

근데 개봉해서 조금 찍어서 맛을 봤는데

인삼냄새같은게 상당히 강하게 났어요



훈제 오리 80g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의 양인데

한그릇 덮밥으로 먹기에

부족함이 없는 양이에요



훈제오리 80g칼로리가

300칼로리




요게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았던

이영자의 업!덕밥이에요

더덕과 훈제오리가 넉넉하게 들어가

식감이 아주 좋다고 하셨죠

물론 이 비주얼을 상상하면 절대 안됨 ㅋㅋ



오리파워업덮밥 편의점표 비주얼은 바로 이것!

일단 용기에 즉석밥을 넣고

덮밥비빔소스를 부어줍니다



훈제오리까지 개봉해서 넣어주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조리시작!



훈제오리만 먹어도 원래 참 맛있잖아요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훈제오리기름이 밥에 섞여

어느정도 맛보장이에요

덮밥비빔소스에만 살살 비벼먹어보니

맛은 생각보다 괜찮은듯

근데 고추장 소스를 안넣고 먹으면

어디선가 먹어본듯한

흔한 편의점 덮밥소스느낌에

느끼한 맛이 스멀스멀 올라와요



비법 더덕고추장소스까지 넣어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더 먹을만 하네요 ㅋㅋ

소스만 먹어보면 더덕냄새가 많이 나던데

막상 밥과 섞으니 향이 진하지 않아

오히려 괜찮더라고요

큼직하게 훈제오리씹는맛도 있고

마트 훈제오리 가격을 잘 알고 있기에 ㅋㅋ

전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