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초 블루베리 1.5리터


여름이 됐으니 홍초! ㅋㅋ

사실 겨울철엔 따뜻한것만 먹다보니

홍초를 잊어버리고 살거든요

여름이 되니 요런 새콤한 음료생각이 많이 나요



홍초는 종류별로 거의 먹어본것 같은데,,

석류, 복분자, 포도도 먹어보고요

이번에 구매한 홍초는 블루베리에요

가격은 1.5리터에 쿠팡가 8,910원

1.5리터를 사도 생각보다 금방 먹게돼요



홍초 영양정보와 칼로리

1회 25ml에 칼로리는 25칼로리네요

홍초는 새콤한 맛으로 상큼하기도 한데

은근 달달한 맛도 좋아요

물에 희석해서 먹거나

탄산수에 희석해서 먹으면

칼로리는 낮게 탄산음료 대용으로 먹기에 굿



홍초가 만들어지는 과정

블루베리식초에 블루베리 농축액이

들어 있는 제품



가장 흔하게는 물과 얼음

톡톡 튀는 탄산음료처럼 먹으려면

탄산수에 희석해서 먹으면 되고

우유에도 섞어봤는데

우유에 홍초를 섞으면

약간 걸쭉해지면서 요거트같이 변해요

배고플때 요거트처럼 먹어도 괜찮더라고요

가끔 소주에 섞어서 먹기도 하구요 ㅋㅋ




홍초 블루베리맛은 이번에 처음 사보는데

이제껏 먹었던 홍초중

가장 제 입엔 잘 맞더라고요

은은한 블루베리 향에

새콤하면서 달콤하고

날이 더워지고 나른할때

한잔씩 마시는데 새콤한 맛에

정신이 번쩍 ㅋㅋ



운전할때 정신차리고 운전하라고

남편 출근할때도 커피대신에

홍초에 얼음 넣어서

보냉병에 넣어주고 있어요

저 때문에 홍초를 먹기 시작했던 남편인데

요즘은 홍초를 나보다 더 좋아하는듯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