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트리원 종합비타민

온가족 종합비타민 & 미네랄 츄어블 365정


뉴트리원에서 구매한

몇가지 제품들이에요



뉴트리원 홈페이지에 룰렛 이벤트가 있는데

리버케어 밀크씨슬 무료쿠폰이 당첨됐어요

밀크씨슬만 구매하면

  배송비가 3,000원이 들기 때문에

몇가지 제품을 같이 구매해봤지요

근데 오메가3와 밀크씨슬 30개입 한 박스당 

가격이 지금 행사중이라 그런건지

4,900원으로 너무 저렴해요

기존에 먹던 제품이 있어서

2가지는 아직 개봉을 안한 상태에요



뉴트리원 온가족 종합비타만 & 미네랄

완전 짐승용량이죠 ㅋㅋ

365정이 들어 있어서

남편이랑 같이 먹어도 한참을 먹겠네요



씹어먹거나 녹여먹는

맛있는 비타민으로 먹기 간편해요



근데 뉴트리원몰에서 구매할때

가격이 24,900원이거든요

저는 이 가격도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검색을 해보니

다른곳에선 똑같은 제품을

 12,000원대에 판매하더라고요

너무 저가에 판매가 되고 있는걸 보니

괜히 기분이 별로 안좋네요 

모아둔 마일리지까지 합쳐서

할인받아 저도 구매한거지만

가격차이가 너무 심한것 같음



영양 /  기능정보



1일 섭취량 1정 1,500mg

열량과 성분도 뒷면에 상세히 나와 있는데

꼼꼼하게 구매하는 분들은

이런거 일일이 다 확인해보고

함량비교도 해보던데

난 너무 귀찮아서 못하겠다는 ㅋㅋ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함량이 다소 떨어질순 있겠지만

일단 비타민이 너무 맛있고 ㅋㅋ

물없이 씹어서 먹기 때문에 편하고

매일 챙겨먹을것 같은 제품이에요



개봉해서 냄새를 맡아보면

새콤한 냄새가 올라오는데

어릴때 사먹던 불량식품냄새랑 비슷해요 ㅎㅎ

새콤하면서 약간 달달한 맛이 있어서

아침에 사탕처럼 하루 한알씩

녹여서 먹는중

해가 바뀔수록 먹는 건강기능식품이 늘어가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온가족이 같이 먹을 수 있어 괜찮은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