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편의점 도시락

" 넘버원 도시락 "


한동안 너무 더워서

밥하기도 귀찮아서 ㅋㅋ

집근처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구입해봤어요

간만에 먹는 cu 편의점 도시락



cu 넘버원 도시락



가격 : 5,200원

칼로리 420g : 952칼로리

기존에 먹었던 도시락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싼 느낌이네요



구입할때 내용물만 슬쩍 보고

칼로리는 안보고 샀는데

칼로리가 상당히 높네요 ㅋㅋㅋ



밥맛좋은 신동진 햅쌀로

만든 도시락이래요

요즘은 편의점도시락 밥맛도

그럭저럭 찰지고 맛있는 편이더라고요



뚜껑을 덮은 상태로

전자레인지로 1분50초~2분 10초간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딱봐도 살찌는 것들로 가득하니

칼로리가 당연 높을수밖에 ㅋㅋㅋ

돈까스 안에 치즈가 한가득

사실 저 비주얼에 반해서 샀어요



돈까스랑 함박스테이크가 들어 있어

밥의 양이 많은 편은 아닌데

한끼 딱 먹기 좋은 밥의 양이에요



마요네즈콘샐러드는

맛없을수가 없는 메뉴이고



소세지김치볶음도 느끼함을 잡아주니

전체적으로  메뉴구성이 괜찮네요



치즈돈까스는 전자레인지에 데운거라

외식할때처럼 바삭한 식감은 아니지만

넉넉한 치즈 때문에 먹을만해요



편의점도시락이지만

썰어먹는 맛이 있는 함박스테이크

두툼하고 통실통실 두께감

소스에 찍어 맛나게 먹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