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심플리쿡 가마솥우거지감자탕 ( 뼈해장국 )

 

심플리쿡 감자탕 가격 6,980원 세일해서 4,580원주고 구매했어요

배달로 먹는 뼈해장국 보통 가격이 8,000원정도 하지요 감자탕은 대중소에 따라 가격이 다르고요

집에서 뼈 핏물빼고 푹 고을라면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자주 못하는 요리라 제품으로 사서 먹는경우가 많네요

 

 

돼지목뼈 41% 우거지 7.2% 안에 뼈가 아주 크진 않지만 3덩이정도 들어 있더라고요

 

 

보관은 냉동보관으로 해동 후 냄비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감자탕 영양정보 총 내용량 830g 칼로리 550칼로리

근데 이 한봉지 나트륨이 꽤 많은것 같아요 

나중에 밥까지 볶아먹으면 국물 한방울 남기지 않고 먹게되는거라 ㅎㅎ

 

 

돼지목뼈는 독일산이에요

이 안에 들깨도 들어가서 들깨맛이 나요 개인적으로 더 넣어 먹어도 좋고요

삶은 감자나 수제비 몇개, 깻잎을 추가하면 더 맛나겠어요

 

 

밖에서 사먹던 감자탕이랑 거의 비슷한 국물맛이지만 고기는 약간 살이 부실한듯

단골 감자탕집에 포장하러 갔는데 업종변경이 됐네요.. 그 단골 감자탕맛보단 못하지만 이정도면 누린내도 안나고 맛있는편이에요

 

 

젓가락으로 살을 뜯어도 잘 뜯어질정도로 부드럽게 익었어요

살이 퍽퍽하지 않고 나름 촉촉한편이라 만족 ㅋㅋ

겨자장 만들어서 찍어 먹으니 혼술 안주로 딱 좋네요

안에 우거지는 정말 부드럽고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그것도 맘에 들더라고요

gs마트에 주문할때 감자탕 또 주문하려고요

 

< 내돈내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