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그린너트 그래놀라믹스너츠 ( 내돈내산 )

 

남편이랑 같이 매일 적당량의 견과류를 먹기 시작한지 꽤 오래된것 같아요

매일매일 견과류를 섭취하면 건강에 좋다고 해서 먹긴 하는데 몸에 좋은지는 체감이 안되다는 ㅋㅋ

오독오독 고소한 견과류가 맛있기도 하고 과자를 먹느니 견과류를 먹자! 이런 생각으로 먹게되네요

 

 

한팩씩 1회분으로 포장된것만 구입하다가 이번에 500g씩 용기에 들어 있는 제품으로 구입해봤어요

그린너트 그래놀라 믹스너츠 500g*2개 총 1kg으로 가격대는 만육천원정도하더라고요

 

 

아침에 시리얼에 견과류 조금 넣고 우유를 부어서 한끼식사로 먹는편이라 이렇게 용기에 든 제품도 괜찮아보여요

요즘 마스크를 쓰고 다니다보니 밖에서 견과류 뜯어서 먹을 일도 없구요

몇가지 믹스너츠에 압착귀리, 밀과 같은 몸에 좋은 8가지 곡물을 압착해그래놀라가 들어 있는 제품이에요

 

 

아몬드는 미국, 건 크랜베리 미국 호두, 캐슈너트, 마카다미아 뒷면에 원재료명및 함량도 상세히 나와 있어요

견과류가 아주 다양하게 들어 있지는 않네요

그래놀라 성분을 보면 귀치 후레이크, 설탕, 식물성 유지 등 몇가지 성분이 보여요

그래놀라만 먹어보면 고소한 맛과 함께 약간 단맛이 나요

 

 

이 안에 과자 부서진것 처럼 보이는게 그래놀라

뽁뽁이 포장 없이 그냥 박스에 용기를 넣어 배송하다보니 배송과정에서도 많이 깨지는듯

 

 

개봉해서 냄새를 맡아보니 견과류 쩐내는 없고 그래도 신선하고 고소한 냄새가 나요

견과류도 다 바삭바삭 오독오독하구요

 

 

호두도 큼직하니 상태도 좋아 보이네요

단지 크랜베리가 좀 뭉쳐져 있는건 불만 ㅋㅋ 뭉쳐서 떡이 되어 있지만 새콤달콤 쫄깃하니 맛이 좋아서 다행이에요

출출할때 간식처럼 먹거나 샐러드에도 뿌려먹기에 좋은 견과류와 베리류에요

멸치볶음에도 견과류 한줌 넣으면 너무 맛있어요 가끔 맥주마실때 마른안주로도 먹구 ㅋㅋ 활용만점이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