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gs슈퍼마켓 리얼 모듬 해물 400g

 

요리할때 간편할것 같아 모둠해물을 구입해봤어요

 gs freah mall에서 구입한 해마와 함께하는 모둠 해물 400g

가격은 8,800원이더라고요

 

 

안에 들어 있는 해물 종류는 5가지

한치 30% 베트남 /  갑오징어 10% 베트남 /  홍새우살 20% 중국 바지락살 20% 중국 /  쭈꾸미 20% 베트남

국산은 하나도 없는데 가격은 좀 비싼 느낌이 들더라고요

 

 

뒷면엔 유통기한이 아닌 제조일자가 적혀 있어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까지

지퍼백 포장이라 남은 해물 보관하기 쉬워요

 

 

예전에 홈쇼핑에서 모둠 해물을 구입해봤는데 된장찌개 끓일때나 라면 끓일때 조금씩 넣으면 괜찮더라고요

해물파전 만들때 사용하기도 좋구요

각종 중국요리에 활용할때도 손질할 필요가 없어서 간편해요

 

 

개봉해서 냄새를 맡아보니 약간 비릿한 냄새가 나긴 하는데 요리에 사용해보니 신선한 편이에요

 

 

400g이어도 양이 얼마 안되네요 ㅋㅋ

실제로 요리해보니 이 크기에서 절반 정도로 줄어서 먹을게 별로 없는 느낌 ㅎㅎ

 

 

해물 상태는 싱싱한 편이라 간편하게 해물요리할때 사용하면 될것 같네요

다른 해물도 크기가 많이 줄어 드는 편인데 특히 이 안에 새우는 완전 작은 새우라 나중에 요리하고 나면 찾아보기가 힘들어 약간 아쉽네요 

<내돈내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