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도미노피자 리얼 불고기 피자 L

 

요즘 피자한판 가격도 만만치 않네요 ㅋ

그나마 저렴한게 불고기 피자~ 그냥 무난하게 약간 저렴한 가격대로 먹을 수 있고 맛도 호불호가 나뉘지 않는 맛

 

 

도미노 불고기피자 L +코카콜라 1.25리터 기프티콘으로 가격이 이만 육천원대

도미노 프리미엄이나 하프앤하프 시그니처 메뉴 같은 경우엔  L 한판에 삼만원이 훌쩍 넘어요

 

 

도미노 클래식 피자 중에선 저는 불고기 피자가 제일 괜찮더라고요

달짝지근하면서 짭조름한 불고기 토핑이라 남편도 저도 좋아하는 피자 중 하나예요

 

 

금요일에 피맥!

은근 많이 먹게 되는 피자라 ㅋㅋ 둘이서 먹는 게 꼭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게 되더라고요

남은 피자는 에어프라이에 데워먹으면 맛나게 먹을 수 있어서 출출할 때 데워먹기에도 괜찮구요

 

 

치킨 기프티콘은 배달료가 있는데 피자는 배달료가 따로 없더라고요

주문하고 나면 배달도 완전 빠르고요

 

 

핫소스 적당히 뿌려서 먹고 도우는 갈릭디핑소스에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도미노피자 피클.. 마트에 파는 병피클이랑 맛이 완전 다르더라고요

피자에 콜라랑 진짜 꿀조합 ㅋㅋ 거기에 피클은 또 절대 빠질 수 없구요

피클이 물컹거리지 않고 아삭아삭해서 피클만 더 사다 먹고 싶은 정도 ㅎㅎ

맨날 밥만 먹다 보면 지겨워서 가끔씩 피자나 치킨 배달을 안 할 수가 없어요

 

<내돈내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