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이 좀 쌀쌀해져서

지금 계절에 신기 좋은 

스니커즈 하나 구매했어요


금강제화쇼핑몰 출첵 이벤트로

적립금이 꽤 모여 완전 저렴하게 산것 같아요 

금강몰 출첵 적립금은

제품 가격에 50%만 사용할 수 있어서

50%할인쿠폰이라고 생각하면 좋을듯

그래도 반가격에 득템했으니

완전 저렴하게 산게 되네요



금강제화 리차드 남성 스니커즈

MEX1978FG17


쇼핑몰 가격 62,100



남편 신발 살때마다

발 크기가 어중간하고

브랜드마다 사이즈가 조금씩 달라서

아주 고민스럽더라고요

270으로 살까 275로 살까 고민하다가

약간 두툼한 양말을 신을수도 있어서

275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잘 맞아서 다행 ㅎㅎ



소재는 천연소가죽이고

창은 합성수지에요



블랙생상의 약간 날렵해 보이는 느낌

그냥 어느옷에도 두루두루 

어울릴듯한 심플한 느낌의

남자 스니커즈





끈을 묶어보니 잘 풀리지도 않고

괜찮더라고요



굽높이가 3.5CM정도라

약간의 키높이 효과도 있겠네요



어글리슈즈 패턴을 적용했다던데

굽이 바깥쪽으로 많이 튀어나와 있어

제가 보기엔

신발이 더 커보이는것 같아요

275사이즈가 좀 크긴 하죠 ㅋㅋ

이 하얀 굽이 얼마나 유지가 될런지..

처음엔 깔끔해서 좋은데

신다보면 굽이 너무 지저분해져요 ㅠ



맨발로 신어보면

발바닥에 닿는 부분이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

굽이 두툼해보여서 무겁지 않을까 싶었는데

여름 메쉬운동화만큼 정말 가벼워요

발바닥 안쪽에 쿠션감도 좋고

남편도 이삼일 정도 신어보더니

편하고 좋다고 하네요

운전할때도 편안하니 좋데요

매일 귀찮지만 출첵 찍고

적립금 모아놓으니 

요긴하게 잘 쓰게되네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