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크림 중에 이만큼

가성비 좋은 제품은 없는것 같아요

예전에도 구매해서 몇번 사용해보고

중간에 다른 제품도 써봤는데

ahc 아이크림으로 다시 돌아왔네요 ㅋㅋ



사실 전 화장품을 구매할때마다

이게 효과가 있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얼굴에 뭘하나 바른다고

확 좋아질리가 없으니

꾸준히 바르다 보면 유지는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바르게 됩니다

꽤나 상품평이 좋고 가격도 고가의 제품을 써봐도

세월을 막을 순 없다는게 느껴짐 ㅋㅋㅋ

얼마전에 고가의 아이크림 사서

진짜 아껴서 조금씩 발라봤는데

아침에 세안할때 때처럼 밀리는거보고

너무 짜증이..

내 피부에 안맞는 제품이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요



ahc아이크림 구매하면서

받은 사은품 핑크핑크한 손거울

거울에 붙어 있는 비닐을 떼어서 보니

새거울이라 그런지

눈가에 주름이 왤케 선명해보여요 ㅠㅠ

한해가 갈수록

주름이 하나씩 늘어가는 기분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 아이크림 가격은

워낙에 착한가격이라는건 다 아실듯

가성비가 좋은 아이크림이에요

눈에도 바르고 이마와 팔자주름에도 바르고

목에도 팍팍 바르고 ㅋㅋ

얼굴이 좀 건조하다 싶으면

얼굴 전체에 바르기도 해요



향은 그다지 좋은향은 아니지만

그냥 무난한 향이라고 보면 될것 같네요

눈가에 바르고 나면

잔향이 은은하게 꽤 오래가는데

부담스럽게 싫진 않아요



손등에 조금씩 짜보면

형태가 잘 유지될정도로

쫀쫀한 타입인데

발림성이 진짜 기가 막히게 좋아요

아이크림을 적당히 눈가에 짜서

손으로 몇번 두드려 주면

바로바로 흡수가 됩니다



평소에 화장품은 산뜻한 타입을 좋아하는 편이라

ahc아이크림 사용해보니 만족도가 높았어요

끈적임 없이 촉촉함도 오래가는 기분

끈적임이 적다보니

더운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바르기 좋은 아이크림

진짜 듬뿍 쳐발쳐발하고 자도

아침에 밀리는게 전혀 없어요 ㅋㅋ

요즘은 남편도 자기전에 발라주고

부부가 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