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65일 저는 손발이 조금 찬편인데

겨울만 되면 손끝 발끝이 너무 시려요 ㅠ

집에서도 가끔 휴대용 핫팩을

손에 쥐고 있었을 정도



요즘 날이 추워서 핫팩좀 구입할까 싶어

검색을 해보니

충전식 손난로가 있더라고요

핫팩은 한번 사용하고 버리는데

충전식이니 더 괜찮을것 같네요

가족들것 까지 깔별로 다 구입 ㅋㅋ



충전식 손난로 개당 가격이

무료배송으로 8,900원정도라

생각보다 아주 저렴한 편이네요



색상은 4가지

블루 / 골드 / 로즈핑크 /  실버



일단 개봉해서 하나하나 

제대로 작동되는지 확인부터 해봤는데

4가지 모두 작동이 잘되네요

막상 4가지 컬러를 다 열어보니

전 블루색이 제일 이뻐보여요

컬러는 취향껏 선택하면 될듯



손바닥이 다 감싸질 정도의 크기

동글동글 타원형의 모양이라

손으로 감쌌을때

편안하고 느낌도 좋아요




전원스위치를 3초간 누르면

붉은색 led가 점등되고

버튼을 짧게 눌러

3단계로 온도조절이 가능해요

다시 3초간 누르면

전원이 꺼지는 방식이라

버튼 하나로 모두 가능



충전식 손난로는

휴대용 손난로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핸드폰 보조 배터리 기능도 가능하네요

보조배터리는 따로 가지고 다니는게 있어서

전 그냥 핸드워머로만 사용중이에요



전원 스위치를 짧게 누르면

파란색 led가 점등되고

배터리 충전상태에 따라

led가 단계별로 표시가 되서

충전상태 확인도 바로 가능해요




표면이 약간 오돌도돌한 느낌인데

손으로 만져도 손자국이 남지 않아요

버튼을 누르면 금방 따뜻하게 데워져서

밖에 나갈때 외투 주머니에 넣고

손으로 만지작 거리면서 외출하고 있어요

남편도 요즘 매일 들고 다니는

겨울철 필수품 휴대용 손난로

겨울철 야외활동 할때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내돈 주고 구입한 후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