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엔 그릇에 관심이 전혀 없었는데

요즘은 인스타에 가끔씩

요리한 사진을 올리다보니

예쁜그릇이나 주방용품에 관심이 많이 가네요

특히나 전 도자기그릇이 예쁜것 같아요



이도도자기몰 ( yido )에서 구입한 

온유 / 청연 물결 면기에요

도자기그릇 검색하다가

마침 행사중이어서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 면기 2종류

이도도자기에서 출첵 이벤트가 있어서

적립금 모으고 내돈 보태서

 필요한 그릇을 한두개씩 사다보니

물결면기 외에

이도도자기 그릇들이 집에 꽤 많아요 ㅋㅋ



< 온유 물결 면기>

18*8.6cm

면종류나 국물이 많은 다양한 국밥

칼국수 등을 담기에 좋은

넉넉한 크기에요



수공예 도자기그릇들은

약간 투박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이라 맘에 들어요

그릇들에 문양도 다 똑같지 않고

수공예라 다 다르더라고요



물결 면기는 붓으로 터치한듯한 디자인

가까이서 보면 실물이 훨씬 예쁨

투박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그릇

이도도자기 그릇들은

" 윤 " 마크 표시가 

그릇에 하나하나 다 새겨져 있어요



< 청연 물결면기 >

청연도 색이 독특하고 예쁘지만

이도도자기 온유라인을 제일 좋아해요 ㅋ




수제 도자기 그릇들이라

무게는 좀 묵직한것이 특징

무거운 그릇 싫어하는 분도 있겠지만

저는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네요

묵직한 무게만큼 튼튼해보이는 면기

도자기그릇은 가격이 좀 비싼편이죠

이도도자기몰에 가면 사고싶은건 많은데

가격이 후덜덜 ㅠㅠ

이정도 크기의 면기는 꽤 비쌀텐데

이벤트 초특가로 구매해서

완전 저렴하게 득템 ㅋㅋ

지난 겨울에 곰탕이랑

국밥을 이 그릇에 많이 담아 먹었다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