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쿠팡에서 구매한

키친구 스핀 야채다지기 5중칼날 대형

최근에 몇가지 사본 주방용품 중에서도

 맘에 드는 제품이에요 ㅋㅋ



저는 다진마늘은 사지 않고

통마늘을 사다두고 요리에 쓰는편이에요

매번 껍질벗겨서

칼뒤로 빻아서 사용하는게

귀찮긴 해도

다진마늘 사서 쓰는것보다 좋더라고요

껍질 벗기기가 귀찮아서

마트에서 파는 깐마늘도 사봤는데

이상하게 더 금방 상해서

버리는게 더 많아요



키친구 스핀 야채다지기 5중칼날 대형

쿠팡가격: 10,800

크기는 소형과 대형이 있어요

고민하다 대형으로 샀는데

대형이 더 활용도가 좋아보여요



볶음밥 만들때

여러가지 야채를 잘게 다지거나

마늘은 진이 나오지 않게 

칼로 다지듯 잘라주는 마늘다지기



뚜껑색은 민트/ 초록 / 브라운

개인적으로 브라운이 제일 이쁜듯 ㅋ

구성은 가로 13.5cm 높이 11cm 용기

5중칼날 /  반죽날

밀폐 덮개가 한박스에 담겨서 와요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이렇게 손잡이를 당기면 돼요

제일 먼저 마늘을 다져봤는데

힘도 들이지 않고

원하는 크기로 다질 수 있어 편해요



날에 붙어 있는 기둥은 플라스틱이고

볼트는 스테인리스를 사용해서

쉽게 녹이 슬지 않는 다네요




또한가지 좋은건 이 반죽날

계란 풀기 기능이 있어서

계란찜 만들때 편할듯 ㅋㅋ

이 반죽날은 거품기 효과도 있고

밀가루 반죽이나

각종 반죽등을 쉽게 섞을 수 있어요



뚜껑 디자인도 심플해서

설거지하기 편해보여요



바닥은 미끄럼방지로

미끄러지지 않게 ~



보관용 덮개가 있어서

다진 재료들을 보관할때도

괜찮겠지요


마늘 껍질 벗겨보기

그냥 통으로 벗기면 안되고

마늘의 양끝을 좀 잘라줘야해요



반죽날을 넣고

손잡이를 돌려주기만 하면 되는데

마늘 껍질은 생각보다 잘 안되네요

아직 손에 안 익어서 그런가 ㅋㅋ



2/3정도는 벗겨지고

1/3은 벗겨질랑말랑 ㅋㅋ

손으로 벗기는게 제일 깔끔하긴 하네요



마늘껍질 벗기기는 완벽하게 잘 안되지만

마늘다지기 기능은 정말 편하네요

도마에 찧거나 절구에 찧으면

사방으로 막 튀는데

통안에 넣어서 모두 넣어서

전기도 없이 쓱쓱 ㅋ

진이 생기지 않게

원하는 크기로 조절해서

 자를수 있으니 넘 편하네요

마늘 한두개정도는 칼로 다지기 괜찮지만

마늘이 싹이 나기 시작하면

모두 다져서 냉동실에 얼려버리거든요

키친구 스핀 야채다지기

마늘 다지기 용으로 아주 잘 산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