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환절기라 얼굴이 각질이 

많이 생기는 계절이에요

일리윤 딥 스크럽 폼은 2개 1세트로 구매해서

벌써 한통은 다 사용하고

남은 제품 개봉하면서 후기를 써보네요 ㅋㅋ



써보니 참 좋아~ㅋㅋ

일리윤 제품은 몇가지 제품을 사용중인데

가격도 착한 편이고

순하고 자극도 없어서 좋은것 같아요

물론 제 피부타입에 잘맞아서 그런거겠네요



일리윤 스킨 리프레시 딥 스크럽 폼

이름이 왤케 길어;;

그냥 스크럽 폼



폼 클렌징은 매일 사용하고

가끔 얼굴이 거칠거린다 싶으면

스크럽 제품으로 각질제거를 해주는 편이에요

근데 일리윤 스크럽 폼은

데일리로 사용하는 분들도 꽤 많더라고요

그만큼 자극이 없고 순하다는건데

반대로 이야기 하면

시원하게 각질 제거가 안된다는 말이 될수도..



부드러운 쌀겨 스크럽으로

미세먼지와 묵은 각질까지 제거해줌

미세먼지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집에서 확인할 방법이 읍다죠 ㅋ



향기는 그냥저냥 좋은편인데

세안 후 잔향이 은은하니 좋은 편이에요



흘러내리지 않은

쫀득쫀득 찰진 제형



얼굴에 제법 잘 펴발리더라고요

안에 보면 알갱이같은게 많이 보이잖아요

손등에 빠닥빠닥 문질러봐도

아프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요

얼굴에도 마찬가지고요



소량의 물을 섞어 부드럽게

얼굴 각질관리를 해줍니다



여러번 문지르면

거품이 쫀쫀하게 올라와요

모공 속 피지까지 빼줄것 같은 느낌 ㅋㅋ

미지근한 물로 깨끗하게 헹궈내면

미끈거리지 않고 보송보송해지더라고요

각질 관리한다고 강한제품을 사용하면

얼굴이 붉게 올라오는데

일리윤 스크럽 폼은 

일주일에 몇번씩 사용하는데도

자극이 없는 편

세안 후 보호막을 씌운것처럼 촉촉함도 좋네요

세안하면서 동시레 각질관리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라 편하기도 하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